HEALTHY WORLD, ALL JOY

Business

Health Care

헬스 케어

Health Care

Business Outline

인간의 내/외적 건강을 위한 브랜드, 제품의 개발, 유통 및 제조

Health Care

유통 · 마케팅

제조

브랜드, 상품개발

ODM, OEM 브랜드, 상품 개발, -기존 제품의 상품 소싱, 개발

제약, 바이오

ETC, OTC / DTC

유통

온, 오프라인 유통망 구축, -기업 특판 시장의 진출

건강(기능)식품

이슈화 원료 기반 제품 제조, -자체 상품, OEM 제조

IT

소비자 맞춤형 상품 매칭, -제품 유통/마케팅을 위한 솔루션 개발

화장품

외적 건강을 위한 제품의 제조, -자체 상품, OEM 제조

글로벌

미국, 유럽 및 중국, 동남아 진출

기타

기타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관련 제품의 제조

WJ R&D 연구센터

WJ R&D 연구센터는 제품의 기획, 개발과 제조공정, 각종 신고를 위한 업무를 위해 항상 노력하며,
국내,외 기능성 소재, 원료 발굴, 소비자 Needs 조사를 통해 최적화된 제품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연구분야

신제품 개발

급변하는 현대 사회에 알맞은 기능성 원료, 주원료, 부원료 배합비 설정

건강기능식품 GMP에 적합한 제품 개발

OEM/ODM 전문기업으로우수한 원료, 품질, 원가 경쟁력 확보

공정 및 품질관리 시스템 개발

제품의 유형, 기능성 소재, 제형별 특성에 따라 공정 개발

공정별 위해요소 예측 및 차단

통합적 품질관리 시스템 구축

산학 협력 및 국책 과제 수행

연구 Process

신제품 기획

제품의 컨셉, 개발 방향, 소재(원료) 등 기획

제품 개발

제품 Formula 개발, 샘플조제를 통해
관능 및 기준 규격 설정

기타

제품의 기준 및 규격 설정, 제조공정 개발, 품목제조신고 진행, 제품 표준서 개발

상품 개발

제품 카테고리별, 서비스별 브랜드 개발 및 운영

신소재, 신기술 원료 및 제품

이슈화 원료 및 상품의 소싱, 개발

Trendy 원료, 소재 발굴

카테고리별 필수 제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헬스케어 플랫폼, 서비스, 제품

기타 헬스케어 전문 제품

Healthcare Platform

개인 맞춤형 설문 알고리즘, 분석 서비스, 앱 개발 > 개인 건강 분석 서비스

유통

2024년도 상반기를 기점으로 ‘제품 소싱’으로부터 ‘PB제품’, ‘제조기반 제품’으로 점차 확대

  • 기존 제품

    제품 Search, 소싱

    기존 네트워크(회원제 마케팅)사 제품 공급

  • 제품 PB化

    패키지 변경, PB化

    거래처 확대

  • PB 제품개발

    브랜드 기획, PB제품 개발

    기존 거래처 및 신규 네트워크사 설립

  • 제조사 인수

    제조 기반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개발

    온,오프라인 거래처 진입 / 글로벌 마케팅

마케팅

MKTG

  • 연구

    제품기획, 생산에 필요한 자료(연구센터 협업) 제작

    시장조사 및 리서치(공공기관, 전문기관)

  • 브랜드

    CI, BI 기획, 관리

    브랜드 기획, 개발

    카테고리(B.I)별 컨셉 기획, 유지 전략 수립

  • 제품

    B.I에 적합한 제품의 컨셉 설정

    생산 공장 Search

    제조 시설 실사

    감리

  • 판매

    각 제품별 마케팅 포인트 정립

    상세페이지 제작

    온,오프라인 유통라인별 판매 전략 수립

  • 광고 홍보

    광고 홍보 전략 수립

    매체 홍보 기획

    디지털 컨텐츠 제작

    업체 관리

    홍보기사 작성

  • 디자인

    제품 라벨, 패키지 디자인

    제품 제안 자료

    홍보물 디자인

    홈페이지, 쇼핑몰 디자인

    회사, 사업소개 자료

    각종 서식 디자인